글수정
안녕하세요~산업안전기사 과정평가형 수강신청했던 부성빈입니다.
실업급여를 받으면서
공동주택 아파트 의무고용제 시설관리직에 취직하려고
일반기계기사 과정평가형으로 HDR에서 수강신청을 완료하였습니다.
고용센터에서 수강신청등록완료확인전화까지 받은 상태입니다.
산업안전기사과정신청취소해 주시고 일반기계기사과정으로 등록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성빈님, 전화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업로드파일 추가/삭제 * 가능업로드수 2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