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는 2024.3.31부로 직장을 퇴사하였습니다.
(과정평가형)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을 취득하여 안전관리자로 제2의 인생을 찾아가자 합니다. 내일배움카드 대상자임을 확인하였습니다.
반드시 내일배움카드를 연수신청을 하여야 하는 지 긍금하여 문의 드립니다.
연수 신청은 언제까지 하여야 합니까.
관련 쪽지글
이름비번
내용
글작성시 기입한 비밀번호를 적어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