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[답글]산업안전산업기사 신청문의 | |||
|---|---|---|---|
| 글쓴이 | 관리자 | 조회수 | 246 |
| 작성일 | 2024-04-09 08:50:30 | ||
|
최인근 님이 [2024-04-04 18:42:22] 에 작성한 글입니다. 저는 2024.3.31부로 직장을 퇴사하였습니다. (과정평가형)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을 취득하여 안전관리자로 제2의 인생을 찾아가자 합니다. 내일배움카드 대상자임을 확인하였습니다. 반드시 내일배움카드를 연수신청을 하여야 하는 지 긍금하여 문의 드립니다. 연수 신청은 언제까지 하여야 합니까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 인근님^^ 전화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~~ |
|||
관련 쪽지글
